최봉석목사 위독

김남웅 | 입력 : 2020/09/12 [13:57]

 경기도 평택에서 사역하시는 최봉성 목사님께서 얼마 전에 큰 교통사고를 당하여 위중한 가운데 있습니다.

최 목사님은 밭에서 일하시다가 뇌출혈로 쓰러지셔서 중환자실에 계시는 어머님의 치료비에 보태기 위해 야간에 식자재를 배달하는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빗길에 차가 미끄러지면서 큰 사고가 나서 사경을 헤매시던 중 가까스로 의식을 회복하기는 했으나 목뼈를 비롯한 여러 군데의 골절상 및 타박상을 입고, 특히 안면 골절이 심해 천안 단국대병원에서 안면 골조 재건 수술후 중환자실에서 현재 5510호실에 입원해 계십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목회환경이 악화되어 너 나 할 것 없이 다 힘든 가운데 있지만, 그래도 큰 불행을 당한  최봉석 목사님과 사모님을 위해 우리 함께 사랑의 후원을 해드리는 것이 어떨까요?

아래의 계좌는 최봉석 목사님의 사모님의 계좌입니다.

하나님께서 은혜주시는 대로 최봉석 목사님께 후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봉석 사모님이 보내주신 메시지입니다. 현재 혈압은 110이라서 괜찮은데~~~ "뇌척수검사"(균)을 배양해서 그 결과가 2일에서 3일 소요되어서 지금 이 검사가 기도 제목인것 같습니다. 지금 최목사님 수술 앞두고 계셨는데 갑자기 다시 중환자실로....  기도가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시는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20년 9월 10

 

[최봉석 목사 후원안내]

 

예금주, 은행 : 김희정, 국민은행 계좌번호 : 652301-01-584455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